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앵커’ 4월 20일 개봉…긴장감 넘치는 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1 19:27 KRD7
#앵커 #4월20일개봉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NSP통신-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미스터리 스릴러 ‘앵커’가 4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앵커’는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에게 누군가 자신을 죽일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제보 전화가 걸려온 후, 그녀에게 벌어진 기묘한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 신하균, 그리고 이혜영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불 꺼진 뉴스룸에서 의문의 제보 전화를 받는 앵커 ‘세라’의 불안하고 초조해 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서늘한 뉴스룸 안에서 잔뜩 긴장한 채로 전화를 받는 세라의 날 선 표정은 영화 속에서 그녀가 보여줄 섬세한 심리 묘사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먼저 깔끔한 수트를 입고 방송국 메인 앵커로 변신한 천우희는 죽음을 예고한 제보 전화를 받은 뉴스 메인 앵커 ‘세라’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누군가 자신을 죽일 것이라며 직접 자신의 죽음을 취재해 달라는 전화를 받은 후 원인을 알 수 없는 기묘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 앵커 세라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천우희의 섬세한 표정 연기는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라를 더 큰 혼돈 속으로 이끄는 죽은 제보자의 정신과 주치의 인호 역의 신하균과 딸의 메인 뉴스 앵커 자리에 집착하는 엄마 소정 역으로 이혜영이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당신의 목소리로 제 죽음을 보도해주세요’라는 ‘앵커’의 티저 포스터 속 카피 또한 믿고 보는 스릴러 장르물의 재미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