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어부바’ 5월 개봉…정준호·최대철·이엘빈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04 14:26 KRD7
#어부바 #정준호 #최대철 #이엘빈
NSP통신- (트리플픽쳐스)
(트리플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어부바’가 가정의 달 5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부바’는 늦둥이 아들과 철없는 동생 그리고 자신의 분신 어부바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종범의 찡하고 유쾌한 혈육 코미디다.

공개된 ‘어부바’ 메인포스터는 정준호, 최대철, 이엘빈까지 누가 봐도 한눈에 가족임을 알 수 있는 케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시원하고 따뜻한 웃음을 짓고 있는 어부바호 선장 종범 역의 정준호와 행님 종범에게 애처럼 안겨 울고 있는 동생 종훈 역의 최대철 그리고 아빠 종범 등을 안고 있는 늦둥이 아들 노마 역의 이엘빈의 모습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 찡하고 유쾌한 혈육 코미디 탄생을 예고하며 ‘어부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우리 가족 기죽지 말자’라는 카피는 힘들고 지친 우리 모두에게 힘을 북돋아 주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어부바’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부바호 선장 종범의 이야기를 담아 5월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정준호가 극중 어부바호의 선장 종범 역을 맡았으며, 정준호는 늦둥이 아들 노마와 철없는 동생 종훈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진한 부성애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KBS ‘오케이 광자매’부터 JTBC ‘구경이’, MBC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드라마에서 주목으 받은 배우 최대철이 ‘어부바’로 첫 주연에 데뷔 철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동생 종훈 역을 맡아 정준호와 역대급 찐혈육 바이브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MBC ‘용왕님 보우하사’, ‘훈장 오순남’ 등 성인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천재 아역 배우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이엘빈이 속 깊은 늦둥이 아들 노마 역을 맡아 완벽한 부산 사투리 연기는 물론이고 정준호와 부자 케미를 폭발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의 몰입감을 배가시키는 부산 로케이션과 보편적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어부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