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맨, 미니 2집 ‘멜로를 좋아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환상 하모니 선사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21 20:12 KRD7
#포맨 #멜로를좋아해 #하이라이트메들리
NSP통신-▲포맨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메이저나인)
▲포맨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메이저나인)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포맨(하은, 한빈, 요셉)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멜로를 좋아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동명의 타이틀 곡 ‘멜로를 좋아해’를 비롯해 수록곡 ‘SHINE’(샤인) ‘벼랑 끝에 너를 만나’ ‘거봐 내 말 맞지’ ‘그때의 우리보다 지금의 내가’까지 5개 트랙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이 음원에서 포맨은 짧은 분량임에도 독보적인 음색과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포맨의 이번 앨범 발매는 지난해 6월 선보였던 첫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이후 10개월 만이다. 매 순간 스쳐 지나가는 기억의 수만큼 기억의 자리마다 남겨진 사랑의 조각들을 노래로 담았다.

타이틀 곡 ‘멜로를 좋아해’는 바이브(VIBE) 윤민수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요셉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되돌리기에는 너무 늦어 버렸지만 차마 떠나보내지 못하는 사랑을 포맨만의 이별 감성으로 표현해 기대감을 더해준다.

한편 포맨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멜로를 좋아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