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앨리스, 채정·유경 콘셉트 포토 공개...‘도발·청초’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28 15:13 KRD7
#앨리스 #콘셉트포토 #채정 #유경

5월 3일 컴백

NSP통신-▲앨리스 멤버 채정(左) 유경(右) (사진 = 아이오케이(IOK)컴퍼니 제공)
▲앨리스 멤버 채정(左) 유경(右) (사진 = 아이오케이(IOK)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걸 그룹 앨리스(ALICE)가 새 앨범 콘셉트 세 번째 포토를 선보였다.

28일 소속사 측은 앨리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5월 3일 발라드 ‘내안의 우주’로 컴백을 알린 앨리스 멤버 채정과 유경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채정은 핑크 컬러의 의상과 어우러진 한 송이 꽃을 들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커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경은 옐로우 컬러 상의와 청바지를 착용하고 앉아 세운 무릎에 머리를 기댄 모습으로 은은한 미소를 띤 청초한 모습이다.

G03-8236672469

특히 리더 채정은 공식 팬카페와 SNS 등에 ‘소속사를 고발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새 소속사 스태프들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고발문(?)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에 따르면 앨리스는 5월 3일 발라드 ‘내안의 우주'로 컴백해 활동한 뒤 곧바로 공백기 없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앨리스는 블리스(팬덤명)와 2년 3개월 만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