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바넨가르텐, 美 TV 홈쇼핑서 완판 행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04 17:09 KRD7
#슈바넨가르텐 #美TV홈쇼핑 #완판
NSP통신- (슈바넨가르텐)
(슈바넨가르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바넨가르텐이 최근 미국 TV 홈쇼핑 채널 ShopHQ에 론칭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슈바넨가르텐은 원료 재배와 수급부터 연구개발 및 제조 단계까지 독자적인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천연 항산화 물질을 연구하던 과학도들에 의해 탄생했다.

미국 홈쇼핑 채널 ShopHQ와의 이번 판매 제휴는 유명 매거진의 에디터이며 엔터테이너 대니 서(Danny Seo)가 슈바넨가르텐의 쇼호스트를 제안하면서 성사됐다.

G03-8236672469

실제로 대니 서는 평소 애용하는 슈바넨가르텐의 안티옥시던트 세럼과 안티옥시던트 페이셜 오일 제품을 선정해 3,4월 기획에 연속으로 소개했으며, 슈바넨가르텐의 미국 첫 홈쇼핑 데뷔임에도 방송에 소개된 전제품이 완판됐다.

방송에서 소개한 세럼과 오일은 온오프라인 모두 판매율 상승으로 이어져 현재 랭킹 TOP5 순위 안에 자리잡고 있다.

ShopHQ는 미국의 TV 홈쇼핑 채널로, 미국 내 8400만 가구 이상의 방송을 송출하는 TV 홈쇼핑 업체 중 하나다.

슈바넨가르텐은 독일, 네덜란드, 덴마크, 일본, 호주 등 전세계에 빠른 속도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슈바넨가르텐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