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관에 에잇세컨즈 입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09 15:27 KRD7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에잇세컨즈 #삼성물산패션부문

오는 16일까지 단독 기획전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가 자사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브랜드관에 캐주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운영하는 에잇세컨즈는 국내 대표 SPA 브랜드 중 하나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색있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의 입점으로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을 다각화했다. 기존 온라인 기반의 쇼핑몰과 브랜드 위주로 입점되어있던 플랫폼 형태에서 더 나아가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입점하며 지그재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의 범위를 대폭 넓힐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에잇세컨즈는 10대부터 30대까지 지그재그의 두터운 고객층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전달하는 단독 기획전 ‘브랜드 클로Z업’을 진행한다. 매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에잇세컨즈의 반팔 니트, 데님 팬츠, 원피스 등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에잇세컨즈 입점을 통해 상품을 다양화 한 것처럼,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양질의 차별화된 셀렉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여러 분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훌륭한 국내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현재 준비 중인 지그재그 글로벌 서비스도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