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6.1지방선거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현서면 화목장터 유세장 '축제 한마당' 만들어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5-22 10:35 KRD7
#국민의힘 #청송군수 #윤경희 후보 #화목장터 #네거티브

윤 후보, ‘선거는 축제다’ 슬로건으로 현서면 유세

NSP통신-윤경희 청송군수 후보가 현서면 화목장터에서 선거 유세를 펼치고 있다. (윤경희 후보 선거사무소)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가 현서면 화목장터에서 선거 유세를 펼치고 있다. (윤경희 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는 지난 21일 현서면 화목장터에서 ‘선거는 축제다’라는 슬로건으로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윤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저부터 일체의 네거티브를 하지 않겠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현서면은 아동문학가 이오덕 선생을 비롯해 통일벼의 아버지 김인환 박사를 배출한 인재의 고장이다”며 “순교자 엄주선 강도사 테마공원을 연계한 거리조성과 기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G03-8236672469

또한 산약초타운 등 현서면의 주요 현안인 임산물 산업단지 조성과 성덕댐 관광자원화에 대한 계획을 밝혀 유세장을 찾은 지역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윤경희 후보는 “현서면은 청송군의 가장 남쪽에 위치하며 영천시와 경계를 이루고 있는 청송군의 관문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명실상부한 청송군의 관문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