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 두 번째 지원 유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4 17:39 KRD7
#오세훈 #이기재 #양천구청장 #서울시장 #목동선・강북횡단선

오세훈, “목동선·강북횡단선이 이기재 후보가 저에게 준 숙제다”…이기재, “서울과 양천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주셔야 한다”

NSP통신-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좌)가 같은당 소속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 지원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좌)가 같은당 소속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 지원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24일 오후 1시 30분 신정네거리역 앞에서 같은 당 소속 도시공학박사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를 위한 두 번째 지원 유세에 힘을 쏟았다.

특히 이번 합동 유세장에는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김기철 의장과 간부들이 대거 참석해 지지 선언에 나서 합동유세에 힘을 더했다.

합동유세에서 먼저 발언에 나선 이기재 후보는 “민주당이 현 서울시의회의 과반을 차지하고 발목만 잡아 오세훈 시장이 도저히 일을 할 수 없었다”며 “서울과 양천의 발전을 위해서는 오세훈 후보를 비롯해 국민의힘 서울시의원 후보들에게 힘을 모아 주셔야 한다”고 오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G03-8236672469

이어 “현재 양천구에는 목동 아파트 재건축을 비롯해 경전철 추진, 서부트럭터미널 개발, 공항소음피해지역 주민 지원, 신정차량기지 이전 등 할 일이 너무 많다”며 “당선이 되면 오세훈 서울시장·이기재 양천구청장이 손잡고 꼭 해결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양천구의 광역철도사업인 ‘대장홍대선’과 경전철사업인 ‘목동선・강북횡단선’이 이기재 후보가 저에게 준 숙제다”며 “제가 이기재 후보와 일을 할 테니 많이 도와 달라”며 이 후보의 핵심 공약에 대해 적극 지지 의사를 밝혔다.

NSP통신
NSP통신-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좌)의 같은당 소속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 지원 유세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좌)의 같은당 소속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 지원 유세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한편 이 후보와 오 후보는 신정네거리역 집중유세를 마치고 경창시장으로 이동해 유세를 이어 갔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