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현국 21c고양시민포럼 상임대표,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 지원 유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5 08:39 KRD2
#진현국 #21c고양시민포럼 #나진택 #명재성 #행신역

“방탄 출마 명재성 후보는 도의원후보 사퇴하라”

NSP통신-진현국 21c고양시민포럼 상임대표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21c고양시민포럼)
진현국 21c고양시민포럼 상임대표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21c고양시민포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의 대표 우파 시민단체로 알려져 있는 진현국 21c고양시민포럼 상임대표가 24일 오후 6시 경기도 고양시 행신역 앞에서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지원 유세를 진행했다.

진 대표는 나 후보 유세에서 “킨텍스지원부지 헐값매각 관련 1012억 원을 손실시킨 혐의로 고양시가 고발해 경찰에서 수사 중인 방탄 출마한 명재성 후보는 도의원후보를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또 이번 행신역 앞 유세에는 고양시 우파 성향 시민단체들의 결사체인 고양희망연대를 출범시킨 김성호 P-플랫폼 고양수석대표도 일반 시민자격으로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유세차에 올라 나 후보 지지연설을 진행했다.

NSP통신-김성호 P-플랫폼 고양수석대표가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21c고양시민포럼)
김성호 P-플랫폼 고양수석대표가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21c고양시민포럼)

한편 나진택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와 도의원 자리를 두고 경쟁하고 있는 고양시 덕양구청장 출신 명재성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는 앞서 킨텍스 지원부지 헐값매각과 관련해 “수사의뢰(건에 대해) 조사는 다 받았다”며 “수사는 아직 종결되지 않았지만 제가 (공무원)사직서를 냈기 때문에” 6·1지방선거에 출마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G03-8236672469

이어 “그것(수사가 종결되지 않은 것과 공무원 퇴직 안 되는 것은)은 관계가 없다”며 “어차피 옛날에 감사원하고 검찰, 경찰, 다 (조사) 받은 사항이다. 헐값매각은 판결이 다 난 것이고 말로만 그렇지 그 때 당시에 부동산이 엄청 떨어졌을 때다. 수사종결은 안됐지만 현재 (경찰이) 거의 계좌 추적까지 다 (당)했기 때문에 문제는 없다고 본다”고 해명한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