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수영 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 신정네거리서 합동유세 전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5 23:23 KRD7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신정네거리 #이용선 #우형찬

“초보자가 아닌 양천 행정 전문가, 경륜 있는 구청장을 선택해 달라”

NSP통신-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가 양천구 신정네거리 유세차에서 연설하고 있다. (김수영 후보 선거캠프)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가 양천구 신정네거리 유세차에서 연설하고 있다. (김수영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는 25일 오후 5시 양천의 대표 번화가인 신정네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자 등과 합동유세를 전개했다.

이날 합동유세에는 김수영 구청장 후보 외 이용선 공동선대위원장(양천을 국회의원), 양천 제3·4선거구에서 시의원에 도전하는 우형찬 후보와 정순희 후보가 함께 했다.

이용선 공동선대위원장은 “(김수영 후보가 추진한) 목동6단지 재건축 안전진단 통과, 신월·신정 뉴타운 재개발, 5대 공원 리노베이션 등 양천의 행복한 변화”를 강조하며 “일 잘하는 김수영 구청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후보들에게 투표해 줄 것”을 호소했다.

G03-8236672469

양천 제3선거구에 출마하는 우형찬 서울시의원 후보는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을 역임한 경험을 강조하며 ”신월 지하철 시대 완성으로 확 바뀌는 신월동의 교통지도를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양천 제4선거구의 정순희 후보는 주민과 함께하는 생활 정치로 신정, 신월 지역을 역세권, 숲세권으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NSP통신-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와 같은당 소속 후보들이 양천구 신정네거리에서 합동유세를 전개하고 있다. (김수영 후보 선거캠프)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와 같은당 소속 후보들이 양천구 신정네거리에서 합동유세를 전개하고 있다. (김수영 후보 선거캠프)

한편 더불어민주당 최초 여성 3선 구청장에 도전하는 김 후보는 양천구가 2022년 전국지방자치단체 평가에서 행정서비스 분야 자치구 전국 1위로 대한민국 선도구가 된 성과를 강조하며 “초보자가 아닌 양천 행정 전문가, 경륜 있는 구청장을 선택해 중단 없는 양천의 발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