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 31일 마지막 유세 돌입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31 15:35 KRD7
#이기재 #양천구청장 #마지막 유세

“양천의 미래 위해 새 인물로 교체해 달라”

NSP통신-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좌)의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에 대한 두번째 지원 유세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좌)의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우)에 대한 두번째 지원 유세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원희룡 국토부장관의 최측근 인사로 각인돼 있는 도시공학박사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가 투표일을 하루 앞둔 31일 마지막 유세에 돌입했다.

이기재 후보는 “저를 위해 물신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선거운동원분들과 선거 운동기간에 만난 모든 양천구민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한분 한분이 이기재 였다”며 양천구민들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신월동에서 만난 한 구민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꼭 당선되어 양천구를 새롭게 바꿔달라’고 두 손을 꼭 잡으며 말씀하셨다”며 “그 말씀 새겨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G03-8236672469

또 이 후보는 “양천구는 어느 때보다 현장에서 구민의 목소리를 듣고, 갈등을 조율하는 CEO리더십이 필요하다”며 “내일이면 양천구에도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고 제가 양천의 오랜 과제인 숙원사업을 해결하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가 유세 마지막날인 31일 오전 신목동역에서 출근중인 양찬구민들을 대상으로 출근길 인사 유세를 진행 중이다. (이기재 후보 선거 캠프)
이기재 양천구청장 후보가 유세 마지막날인 31일 오전 신목동역에서 출근중인 양찬구민들을 대상으로 출근길 인사 유세를 진행 중이다. (이기재 후보 선거 캠프)

한편 이 후보는 31일 평소와 다름없이 아침인사로 시작해 ‘갑’지역과 ‘을’지역을 종횡무진하며 마지막 유세를 진행 중이며 31일 유세 가능한 시간까지 양천구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지지 호소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