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 전주 한옥마을서 퓨전국악 콘서트 열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5-31 18:43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전주 한옥마을 #퓨전국악 #비단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은 지난 28일 전주 한옥마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퓨전 국악단 ‘비단’을 초청해 무료 콘서트를 진행했다.

여성 5인조 퓨전 국악그룹 ‘비단’은 음악 및 영상 콘텐츠로 한국의 문화유산과 역사적 인물을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날 비단은 신라 화랑을 알리는 '바람의 약속', 한복을 주제로 하는 '하늬 아리랑', 불국사를 노래한 '파랑새의 꿈' 등 창작곡 외에도 유명 영화음악과 가요 등을 국악기로 연주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G03-8236672469

서울에서 온 관광객 가족은 한복을 차려입고 콘서트가 열리는 JB문화공간을 찾았는데"생각지도 못한 좋은 공연을 보게 되어서 이번 전주 여행은 어느 때보다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JB문화공간 회원에게는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대관, 강연 및 공연의 우선 참여 기회 제공, JB카페 5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