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제16회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 참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07 09:00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이배냇과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부스에서 이유식, 간식, 유아식 제품들을 만나보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부스에서 유아식 상담을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골든저지GF(400g) 1캔을 3000원에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100명의 임산부는 배냇저고리와 가제 손수건을 함께 받을 수 있다.

NSP통신-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 (아이배냇 제공)
창원맘아랑베이비페어 (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배냇 부스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필수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저지 #산양분유 #베이비페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역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롱떡뻥(단호박, 자색고구마, 시금치 중 임의 1종)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와 프리미엄 산양분유 제품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분유 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배냇밀 부스에 방문해 배냇밀몰 신규 가입을 하면, 선착순으로 떠먹는 고구마와 이유식 정기식단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배냇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배냇밀 공식 스마트스토어 찜을 하면 처음 보리차 또는 끙아 디(D) 1팩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지난 수원베이비페어에 이어 이번에는 창원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소통하고자 한다. 골든저지GF와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과 함께, 배냇밀의 신선한 이유식·유아식을 보다 가까이서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