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핏플랍, 데이즈데이즈 대표 유혜영 엠버서더로 선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7 12:20 KRD7
#LF(093050) #핏플랍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엠버서더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수영복&리조트 웨어 전문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의 유혜영 대표를 공식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이번 여름 핵심 패션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 라인 화보를 선보인다.

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살아가는 현대여성들을 조명하는 활동이다.

핏플랍 포 슈퍼우먼 캠페인의 엠버서더로 참여한 유혜영 대표는 지난 2015년도 자신의 삶을 당당하게 즐기도록 응원하는 브랜드를 만든다는 일념으로 의류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를 창업하며, 현재까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G03-8236672469

핏플랍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포 슈퍼우먼의 가치관과 부합하는 유혜영 대표와 함께 22년 여름 캠페인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삶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여행 바캉스룩을 테마로 진행했으며, 핏플랍의 대표 상품인 아이쿠션 쪼리 슬리퍼 라인을 선보인다.

유혜영 대표는 “평소에도 여행을 하며 서핑, 수영 등을 즐기는데 여행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핏플랍 쪼리 슬리퍼였다”라며 “최근 거리두기가 완화되며 여름 바캉스가 활발해질 22년 여름 시즌에 핏플랍 포 슈퍼우먼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