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잔망루피 에디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13 14:52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비오틴잔망루피
NSP통신-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출시를 기념해 잔망루피를 서브 모델로 발탁하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비오틴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총 10회분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비오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 패키지에는 커진 용량과 함께 친환경 요소도 반영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 본 제품과 잔망루피 에디션 모두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로 제작돼 플라스틱 배출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G03-8236672469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식약처로부터 최초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나이아신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로 콜라겐을 새콤달콤한 베리맛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대에 확산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꼽히는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며 “패키지와 기능성도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