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SNS 인증샷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1 09:48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 출시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SNS 이벤트는 신제품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을 음용하고 SNS에 인증샷과 함께 제품 평을 간단히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1박스씩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가운데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이벤트 (남양유업 제공)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이벤트 (남양유업 제공)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은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L.plantarum 사균체)를 첨가한 드링크 유산균 음료로, 불가리스 배양액 60%(살균) 함유했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소재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특히 6겹 무균 멸균팩으로 출시되어 외부의 빛이나 산소 등을 차단하여 음료의 영양소를 보존하고 실온에서도 음료를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여 짧은 유통기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출시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