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창립 10주년 기념 라이브 한정특가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6-22 10:53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2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10주년 기념 라이브 한정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배냇의 위생·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오감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아이와 집에 머무는 시간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목욕놀이 제품인 버블클렌저 4종(딸기, 포도, 살구, 멜론)와 바스슬라임 2종(퓨어, 몬스터)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버블클렌저 멜론의 경우, 선착순 300개에 한해 62%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10주년 기념 라이브 특가 (아이배냇 제공)
10주년 기념 라이브 특가 (아이배냇 제공)

이 외에 젖병&주방세제와 베이비 섬유세제, 토이클리너를 비롯한 아이오감 제품들과, 끙아, 배도라지조아, 처음보리차, 오늘사과해 등 BEST 음료 제품, 육포, 끙아젤리, 칼슘하이롤 등 BEST 꼬마 간식 제품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방송 중 구매자 전원은 과·채주스 제품 오늘사과해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라이브 채팅이나 본방 사수 돌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배스킨라빈스 쿼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라이브 방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한 창립 10주년을 맞아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좋은 상품들을 좋은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고, 많은 격려의 말씀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