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보통의 연애’ 6월 30일 개봉…공효진·이천희·전혜진 캐릭터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3 11:42 KRD7
#보통의연애 #6월30일개봉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
NSP통신-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특별한 도전기 ‘보통의 용기’가 6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3인 3색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통의 용기’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플라스틱으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무작정 백팩을 메고 에너지 자립섬 ‘죽도’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주일간의 탄소 제로 프로젝트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특별한 도전에 나선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 세 배우의 각기 다른 용기를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먼저 실제 가장 친한 친구로 알려진 세 사람의 가족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티키타카 케미가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대표 로코퀸의 타이틀을 내려놓고 ‘공대장’으로 분한 공효진부터, 땀을 흘리며 가구를 만드는 데에 열중하고 있는 ‘워커홀릭’ 이천희, 그리고 한 아이의 엄마에서 순수한 소녀로 돌아온 전혜진까지, 이들의 모습은 답답했던 도심을 벗어나 진정으로 행복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함께 삽입된 카피들을 통해 영화가 ‘랜선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우리가 함께 고민해볼 중요한 메시지까지 함께 전달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