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피파온라인4 ‘2022 썸머 쇼케이스’서 굴리트 아이콘 클래스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3 13:32 KRD7
#넥슨 #피파온라인4 #2022썸머쇼케이스 #굴리트아이콘클래스

넥슨 박정무 그룹장, EA 이소연 PD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계획 공개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 개발 EA 코리아 스튜디오)의 ‘2022 썸머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쇼케이스는 ‘정무네 PC방’ 콘셉트의 예능형 콘텐츠로 연출돼 넥슨 박정무 그룹장과 EA 이소연 PD가 직접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계획을 순차 공개하는 형식으로 피파온라인4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됐다.

먼저 네덜란드의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끌고, 여러 명문 클럽에서의 우승과 발롱도르까지 수상한 레전드 루드 굴리트의 아이콘(ICON) 클래스를 6월 30일 출시한다.

G03-8236672469

루드 굴리트와 함께 반 바스텐, 조지 베스트, 엘런 시어러, 루이스 피구, 라이언 긱스, 미로슬라브 클로제, 보비 무어 등 총 10명의 레전드가 새로운 아이콘 클래스로 등장한다. 동시에 6대 리그에서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각종 밸런스를 조정하는 8차 넥스트 필드를 발표했다.

크로스 개편과 더불어 딩크 패스, 딩크 스루 패스를 추가해 더욱 현실적이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퍼스트 터치 이후의 감속 현상과 경합 시 쉽게 넘어지는 현상 등도 개선한다. 이외 공식 경기에서 중하위권 티어 이용자를 위해 승강등 점수 하향, 강등 보호 기능, 승격 지원 기능 등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게임 외적으로 진행 중인 각종 소식도 전달했다. 국내 게임사로는 처음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해 올 여름부터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에서 K리그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7월 예정된 토트넘과 팀K리그의 친선경기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경기 중 이용자들을 위한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피파온라인4 대표 곡 ‘Time Bomb’의 아티스트 ‘All Time Low’와 협업한 신곡 출시를 예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