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I서울보증, 웅진과 구독경제 활성화 MOU 체결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6-24 11:13 KRD7
#SGI서울보증 #웅진 #구독경제 #MOU #업무협약
NSP통신-23일 서울시 중구 웅진 본사에서 유광열 서울보증보험 대표(왼쪽)와 이수영 웅진 대표(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23일 서울시 중구 웅진 본사에서 유광열 서울보증보험 대표(왼쪽)와 이수영 웅진 대표(오른쪽)가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GI서울보증은 웅진과 함께 구독경제 및 렌탈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SGI서울보증은 신용보험을 통한 미납 렌탈료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여 렌탈 사업자의 리스크를 해소하고 웅진은 렌탈사업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IT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렌탈 사업자들을 위한 종합지원체계 구축에 나선다.

앞으로 SGI서울보증과 웅진은 렌탈 사업자들에게 렌탈계약 관리 시스템, 미납 렌탈료 보증, 금융기관 팩토링까지 결합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구독경제를 활성화하고 보다 다양한 사업자의 렌탈 시장 진입을 지원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는 “SGI서울보증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독경제 소비자에게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렌탈 사업자에게는 렌탈시장의 진입장벽을 낮춰 상생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산업의 기업과 협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