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상의, 김관영 전북도지사 당선인 초청 간담회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6-28 16:38 KRD7
#군산상공회의소 #김관영 #전북도지사 당선인 #김동수 군산상의 회장 #비전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상공회의소(회장 김동수)는 28일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당선인’을 초청해 군산리츠프라자호텔에서 전북 경제 및 군산경제 회생을 위한 비전을 청취하고 공유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동수 군산상의 회장은 “최근 원자재가 상승 및 우크라이나 전쟁 등의 불안요인으로 인한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이라는 트리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업들의 자유롭고 공정한 기업 활동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것이야 말로 비상경제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의원간담회를 통해 군산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선8기 전라북도의 힘찬 도약과 정진을 위해 기업인들도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김관영 전북도지사 당선인은 “함께 혁신, 함께 성공, 새로운 전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전라북도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