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멕스, 마켓컬리 공식 입점…새벽배송까지 유통망 확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7-06 17:33 KRD7
#코멕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하 코멕스)이 마켓컬리 공식 입점으로 새벽배송까지 유통망을 확대한다.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코멕스는 7일부터 14일까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스박스와 아이스쿨러백 등 바캉스에 필수적인 야외용품부터 캠핑박스, 캠핑 식기세와 캠핑물통 등의 캠핑용품, 밀폐용기와 샐러드용기 등 주방생활용품까지 코멕스의 대표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코멕스는 이번 입점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마켓컬리에서만 단독 판매(Kurly only)하는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 모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캠핑 아이스박스 14ℓ(살몬핑크, 오트밀베이지, 오프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NSP통신-마켓컬리 공식 입점 (코멕스산업 제공)
마켓컬리 공식 입점 (코멕스산업 제공)

신제품 ‘트래블러 아이스박스(밀리터리 베이지)’도 마켓컬리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베이지, 카키 등 산뜻한 컬러를 적용해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모두 잡았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3가지 용량(30ℓ, 40ℓ, 50ℓ)으로 출시돼 캠핑, 가벼운 나들이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G03-8236672469

아이스박스와 함께 수납의 편의성을 높인 아이스쿨러백도 판매한다. 데이지체인 타입의 고리로 액세서리를 보다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고리가 달린 아이스쿨러백(네이비)’ 4종을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박스나 쿨러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이스탱크팩 버블’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밀리터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다용도 피크닉 캠핑 겸용 폴딩박스 56ℓ‘와 ‘다용도 캠핑 수납박스 40ℓ’, 캠핑에 필요한 4인용 식기를 모두 갖춘 ‘피크닉 캠핑 식기세트 22P’, ‘캠핑물통(밀리터리)’ 4종 등 캠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멕스의 주요 캠핑용품도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여름철 야외활동과 스포츠를 즐길 때 활용하기 좋은 ‘코멕스 빅 트라이탄 물병’, ‘아웃도어 대용량 물병’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소비자 분들이 코멕스를 만나실 수 있는 접점을 보다 넓히기 위해, 일상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 입점하여 새벽배송까지 유통망을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Kurly only’ 제품을 포함해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일 코멕스의 다채로운 야외용품과 캠핑용품, 주방생활용품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