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보

4호선 상행선 선로이상으로 운행 지연...시민들 큰 불편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7-06 20:08 KRD7
#4호선지연 #동대문역사공원 #4호선선로고장 #지하철운행지연
NSP통신-▲6일 오후 퇴근길 시민들이 4호선 상행선 선로이상으로 열차안에서 발이 묶여 있다. 역사안에는 전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으며(왼쪽) 멈춰선 열차 안에서는 불쾌지수가 높은 찜통더위에 에어컨마저도 가동되지 않아 시민들의 불평이 커지고 있다.(사진 제공 = 제보자 A씨)
▲6일 오후 퇴근길 시민들이 4호선 상행선 선로이상으로 열차안에서 발이 묶여 있다. 역사안에는 전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으며(왼쪽) 멈춰선 열차 안에서는 불쾌지수가 높은 찜통더위에 에어컨마저도 가동되지 않아 시민들의 불평이 커지고 있다.(사진 제공 = 제보자 A씨)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6일 오후 4호선 당고개방면 선로이상(궤도장애)으로 상행선 운행이 멈춰서며 퇴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이날 오후 7시 30분 현재 동대문역사공원역에 발이 묶여 있다는 제보자 A씨(여. 52세. 회사원)는 “집이 4호선 쌍문역인근인데 30분 넘게 전철이 출발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열차 안은 에어컨도 나오지 않고 있으며, 현재 조치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안내도 없이 환불만 받으라는 방송만 하고 있다. 기다림에 지친 승객들의 불만의 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져나오고 있다”고 현장 소식을 전했다.

한편 서울교통공사는 긴급공지 문자를 통해 4호선 지연 운행에 대해 안내하고,열차 이용에 참고할 것을 요청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