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명도시공사, 광명동굴 내부고객 소통 위한 ‘직원 격려’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9-28 18:01 KRD7
#광명동굴 #광명도시공사 #서일동사장 #직원격려 #격려품전달

성수기부터 추석 명절까지 고생한 직원들에 격려품 전달로 사기 진작

NSP통신-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이 광명동굴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격려품을 전달하는 가운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도시공사)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이 광명동굴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격려품을 전달하는 가운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는 올여름 성수기에 이어 추석 연휴까지 광명동굴을 찾은 고객들의 쾌적하고 편안한 관람을 위해 고생한 광명동굴 직원들을 격려하고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광명동굴 현장을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현장을 직접 다니며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또한 광명동굴을 찾는 고객과 시민이 안심하고 동굴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강조하며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격려품을 전달했다.

서일동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 직원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길 바란다”며 “광명동굴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고객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