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영일 군산시의장,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 참석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12-14 17:29 KRD7
#김영일 군산시의장 #군산시의회 #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집 #보육사업 평가회
NSP통신-김영일 군산시의장이 지난 13일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영일 군산시의장이 지난 13일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의회 김영일 의장이 지난 13일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개최한 '2022년 군산시어린이집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에 참석했다.

군산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평가회에는 김영일 의장을 비롯한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보육 관련 추진사업 성과보고와 함께 보육사업 발전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정보를 상호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유아의 건전 육성과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한 보육직원들에게 군산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G03-8236672469

김영일 의장은 “저출산 영향과 코로나19 등 다양한 이유로 어린이집 운영이 어려운 것으로 알고있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평가회가 군산시의 명품보육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길 바란다”며“의회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열악한 보육현장의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