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학싸부, 다음세대를 위한 크리스천 수학교육 세미나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03 09:06 KRD7
#수학싸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듀티비, CTS다음세대운동본부, 수학싸부가 주최·주관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크리스천 수학교육 세미나’가 18일 CTS 11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수학강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수학싸부&세븐에듀 대표 차길영이 강연자로 나선다. 세미나는 80분 강의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주제는 ‘학생들의 수학실력과 영성, 둘 다 키워주는 방법’으로 수학을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학생들이 수학에 재미를 느끼게 하는 방법, 학생들의 수학실력을 키워주는 방법, 학생들의 영성을 키워주는 방법은 무엇인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수학교육 세미나 (수학싸부 제공)
수학교육 세미나 (수학싸부 제공)

차길영 대표는 카이스트에서 공학 석·박사과정을 밟았고, EBS와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에서 누적 100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면서 인기 스타강사로 떠올랐다. 수학강의 뿐만 아니라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강연 및 SBS '영재발굴단', MBC '공부가 머니?', tvN '어쩌다 어른' 등 TV방송출연도 하며 수학교육과 관련된 수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세미나를 주최하는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시대가 되면서 수학은 제일 중요한 과목이 되었지만 청소년들은 여전히 힘들어하고 어려워하고 있다”며 “참석하는 수학강사 및 학부모가 세미나를 통해 수학교육 노하우를 전수받아 수학을 어려워하고 힘들어하는 학생들에게 수학에 재미를 느끼고 실력을 키워가는데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