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개선된 블러드 엘프 모델 공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1-27 16:30 KRD7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러드엘프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에 적용될 블러드 엘프 종족의 개선된 모델을 공개했다.

블러드 엘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에 추가됐던 종족으로 호드, 얼라이언스에 이어 제 3의 종족으로 불릴 만큼 국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새롭게 개선된 블러드 엘프 캐릭터는 다양한 모델과 텍스처 그리고 리깅과 애니메이션이 추가된 것이 특징.

G03-8236672469

특히 블러드 엘프는 다른 호드 종족이 전통적으로 난폭한 느낌, 피와 천둥을 주제로 하는 것에 반해 블러드 엘프는 섬세함을 특징으로 하며 이 느낌을 살리는 데 중점을 줬다.

또한 기존의 캐릭터가 주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큰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도 코나 손끝, 머리카락 등 모든 것에 걸쳐 전반적으로 조금씩 조정하면서도 블러드 엘프의 느낌이 유지되도록 노력했다.

블러드 엘프의 개선된 모델이 게임 내에 업데이트될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