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행프리뷰

코사무이…신혼여행 가족여행 휴양지로 제격

NSP통신, 박천숙 기자, 2015-01-28 00:00 KRD7
#코사무이 #신혼여행 #마이허니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코사무이는 신혼여행이나 가족들의 휴양지로 잘 알려진 여행지다.

코사무이는 강렬한 태양아래 에메랄드빛 바다와 시원한 맥주, 아담한 펍과 레스토랑, 둘만의 프라이빗한 풀빌라, 저녁에는 밤문화와 야시장 경험 등 게다가 여행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숙소 또한 커다란 즐거움을 준다.

코사무이 여행은 도심지가 아닌 휴양지로 한적함과 자연친화적인 느낌으로 인해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G03-8236672469

또, 고급리조트와 풀빌라들이 즐비하다. 타지역과는 달리 코사무이는 저가상품의 폐해로 인한 일정과 비용의 손해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방콕과 코사무이 두군데 모두 즐길 수 있다. 방콕의 도심에서의 관광가 맛집 즐기기, 코사무이에서의 둘만의 로맨틱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마이허니(myhoney.co.kr) 관계자는 “코사무이의 한 개 리조트나 풀빌라를 집중하는 것이 아닌 모든 신혼여행객들이 원하는 호텔과 일정으로 맞춤 여행이 가능하다”면서 “코사무이에서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접목해서 적절한 풀빌라 휴식, 타이트하지 않은 해양스포츠, 관광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icheonsuk@nspna.com, 박천숙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