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쥬니어네이버, 모바일 뽀로로관 오픈…영어·동요 등 280여개 콘텐츠제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1-30 16:31 KRD7
#쥬니어네이버 #모바일뽀로로관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영유아 포털 서비스인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모바일 뽀로로관을 오픈했다.

로로관은 쥬니버에서만 볼 수 있는 10개 영상을 포함해 영어, 동요, 노래교실 등 280여개의 뽀로로 캐릭터들의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로 PC에서만 제공되던 뽀로로 놀이교실의 일부 인기 콘텐츠까지 확인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뽀로로관에서는 ‘생활 습관 형성’, ‘인지 개념 발달’, ‘신체, 감정 조절’ 등 테마별로 영상을 추천하고 있어 아이들의 인지, 감성 발달 교육 콘텐츠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패티의 신체,미술 놀이’, ‘포비의 감성,사회성 놀이’ 등 아이들이 간단한 게임을 즐기며 창의력, 사회성 등을 기를 수 있는 놀이교실 콘텐츠도 4개가 포함됐다. 놀이교실 콘텐츠는 오픈 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네이버 메인&주제형컨텐츠 박선영 센터장은 “뽀로로가 쥬니버의 핵심 타깃인 3-5세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 캐릭터인 만큼 관련 콘텐츠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더욱 차별화되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동수 아이코닉스 이사는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뽀로로TV 앱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일부 콘텐츠를 쥬니버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쥬니버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