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부산지역 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4-26 12:14 KRD7
#KB국민은행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봉사활동 #부산 #경제금융교육
NSP통신-KB국민은행이 지난 25일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위치한 수안체육공원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이 지난 25일 부산 동래구 수안동에 위치한 수안체육공원에서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5일 부산 수안동 소재 동래 수안체육공원에서 동래구청(구청장 전광우) 복지정책과, 한국구세군(사령관 박종덕)과 함께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부산 지역에 근무하는 봉사단 70여명 및 구세군 자원봉사자 10여명, 부산 동래구청 전광우 구청장 및 복지정책과 직원 10여명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부산 지역 내 소외계층 500여명을 초대해 건강식을 지원하고 집안에 묵혀뒀던 세탁물을 수거해 세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금융사기 정보에 취약한 노인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등 경제금융교육도 병행했다.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희망릴레이 봉사활동은 KB국민은행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국민의 평생친구가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