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협은행, 산불예방 등 북한산 안전산행 캠페인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4-26 12:21 KRD7
#NH농협은행 #북한산 안전산행 #산불예방 #환경정화 #등산객
NSP통신-농협은행 기업고객부 임직원들이 25일 북한산 입구에서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농협은행 기업고객부 임직원들이 25일 북한산 입구에서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 기업고객부 임직원 40여명은 지난 25일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국립공원관리공단직원들과 함께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하고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 농협은행 직원들은 등산객에게 손수건과 꽃씨를 나눠주며 산불예방 및 안전한 산행을 홍보하고 등산로 주변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봄을 맞아 산행을 즐기려는 등산객이 많아지면서 산불과 산악사고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 및 안전사고 예방차원에서 진행됐다.

G03-8236672469

농협은행 이안수 기업고객부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뜻 깊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