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희대한방병원, 한의약임상시험센터 실험행정동 개소식 열어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5-22 17:44 KRD7
#경희대학교한방병원 #한의약임상시험센터
NSP통신-개소 1주년 기념 단체사진. (경희대학교한방병원)
개소 1주년 기념 단체사진. (경희대학교한방병원)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경희대학교한방병원(병원장 최도영)은 한의약임상시험센터 실험행정동 개소식 및 국제학술대회를 지난 5월 21일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경희의료원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의약임상시험센터 개소 1주년 기념식, 실험행정동 개소식, 국제학술대회가 함께 진행됐다.

이날 열린 개소 1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는 ‘한의약 다기관, 다국가 임상시험 규정과 수행’을 주제로 국내외 저명한 연구자들이 초청돼 한의약 다국가, 다기관 임상연구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이어 참석자들은 완공을 앞둔 실험행정동을 둘러보며 한의약임상시험센터가 국내를 대표하는 한의약 임상연구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함께 기원했다.

최도영 경희대학교 한방병원장은 “실험행정동 개소를 통해 임상과 실험현장을 총 망라하는 중개연구의 산실로 한의약임상시험센터가 우뚝 서게 됐다”며 “외적 인프라를 더욱 확실하게 구축하는 것은 물론 내적으로 높은 수준의 활발한 과학적 임상연구를 통해 한의약의 임상 근거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