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부화재, 내마음든든화재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7-29 09:39 KRD7
#동부화재(005830) #내마음든든화재보험 #배타적사용권 #노인요양시설 #요양보호사
NSP통신-(사진제공=동부화재)
(사진제공=동부화재)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동부화재(대표 김정남)에서 지난 1일 출시한 ‘동부화재 내마음든든화재보험’이 상품의 독창성을 인정받아 손해보험협회 신상품 심의위원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이번 동부화재 내마음든든화재보험의 배타적사용권 획득으로 다른 회사에서는 3개월간 이와 유사한 상품을 판매할 수 없게 된다.

동부화재 내마음든든화재보험이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이유는 사회적 이슈인 급속한 인구고령화에 대비하고, 신시장 창출을 위해 기존 장기보험에서 보장 받지 못했던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시설소유자배상책임 및 요양보호사에 대한 전문인배상책임을 새로이 보장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소비자 편익을 제공했다는 점이다.

G03-8236672469

이 상품에서 보장하는 사회복지시설에는 양로원·보육원시설, 장애인·재활원시설, 노인요양시설이 있다.

특히 새로 추가된 노인요양시설 배상책임 특별약관의 경우 시설의 운영자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배상책임보험을 장기보험으로도 가입할 수 있게 해 보험계약자들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이 특별약관에 가입하면 대인사고는 1인당 최고 1억원, 1사고당 최고 10억원, 대물사고는 1사고당 최고 1억원을 한도로 보상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는 “이 상품을 통해 고령인구증가 따라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장기요양시설 및 요양보호사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