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스트 밸런스’ 영상 공개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5-06 11:47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스트 밸런스 #스킨케어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스킨케어 첫 단계 중요성을 전하는 ‘뷰티 오브 퍼스트 밸런스’ 영상을 공개했다.

‘첫 단계 균형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의 영상은 윤조에센스의 특징을 여성들의 삶의 공통점과 함께 이야기 한다.

중요한 순간을 앞둔 여성들이 가장 먼저 숨을 고르며 안정감과 균형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피부의 진정한 아름다움도 첫 단계에 균형을 잡는 것에서부터 시작됨을 전한다. 세안 후 처음 바른 윤조에센스가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 윤기 가득한 피부로 완성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G03-8236672469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설화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윤조에센스 이미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자신의 SNS에 ‘#FirstBalance’, ‘#윤조에센스’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첫 단계 에센스로 설화수만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이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피부 균형을 최적으로 유지해준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