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유통사와 상생위해 온 힘 기울일 것”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5-06 12:08 KRD7
#오비맥주 #어버이날 #행사 #유통 #카네이션
NSP통신-오비맥주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있다.
오비맥주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오비맥주는 지난 4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열린 ‘어버이날 행사’에서 “유통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인 이날 행사에는 서울과 경기 지역의 65세 이상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 70명이 초청됐다. 오비맥주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은 주류 유통사 원로 대표들에게 카네이션을 일일이 가슴에 달아드리고 큰절을 올렸다.

특히 오비맥주 임직원들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하겠습니다’ 라는 주제아래 원로 대표 한분 한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특별 동영상을 제작했다. 또한 제조사, 유통사 간의 상생 발전을 다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G03-8236672469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류 도매사 중앙회장 오정석 회장은 “오비맥주가 어버이날을 기념해 주류업계 원로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줘 기쁘고 고맙다”며 “앞으로도 주류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맥주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상생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도훈 오비맥주 대표는 “주류업계 산증인이자 오비맥주의 어버이와도 같은 원로분들을 모시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는 유통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