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증권, 금융전문가 대상 '전문 투자권유대행인' 모집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6-27 10:35 KRD7
#삼성증권(016360) #금융전문가 #투자권유대행인 #PB #증권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삼성증권은 금융권 출신의 금융전문가를 대상으로 '전문 투자권유대행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전문 투자권유대행인'에게는 상담 및 사무공간, 멘토 프로그램 등 삼성증권의 인프라와 함께 전담 PB(Private Brand)를 통해 지점 업무를 지원한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의 인센티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자권유대행인은 금융투자협회가 정한 금융전문자격시험에 합격한 후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증권사와 위탁계약을 맺고 투자자에게 금융투자상품을 투자권유하는 인력이다. 자격증 및 교육 이수 여부에 따라 펀드 투자권유대행인, 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삼성증권 관계자는"자산관리 명가인 삼성증권의 인프라와 금융권 출신 '전문 투자권유대행인'의 네트워크를 결합해 시너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퇴직연금모집인도 함께 모집중이다. 퇴직연금모집인은 투자권유대행인 및 보험설계사로 1년 이상 활동하고 관련 교육을 이수하면 퇴직연금을 모집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