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시니어 맞춤형 ‘KB골든라이프 카카오 플러스친구’ 선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1-11 10:29 KRD7
#KB금융(105560)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시니어 #플랫폼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KB국민은행은 시니어 맞춤형 정보제공 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출시했다.

‘KB골든라이프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정보형 메시지가 발송되는 특화 서비스다. 시니어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금융정보, 건강·뷰티, 여행·여가, 문화·공연 정보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손쉽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카카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월 메시지에 공연 초대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든라이프 뱅킹’은 지난 2일 KB국민은행이 출시한 시니어 모바일 플랫폼이다. 카카오 서비스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G03-8236672469

KB국민은행의 관계자는 “선별된 정보를 얻고 싶지만 검색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고려해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카카오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만드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