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EB하나은행,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상 수상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1-20 09:56 KRD7
#KEB하나은행 #무역 #금융 #글로벌파이낸스 #수상
NSP통신-KEB하나은행 이규철 파리지점장(사진 오른쪽)이 글로벌파이낸스지의 조셉 히라푸토 발행인 겸 편집장(사진 왼쪽, Joseph D. Girraputo)으로부터 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이규철 파리지점장(사진 오른쪽)이 글로벌파이낸스지의 조셉 히라푸토 발행인 겸 편집장(사진 왼쪽, Joseph D. Girraputo)으로부터 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KEB하나은행이 미국의 글로벌파이낸스誌(지)로부터 ‘2017 대한민국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으로 선정됐다.

KEB하나은행은 ‘금융 및 무역 은행가 협회’ 연례회의 기간 중인 지난 18일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한국 내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상을 수상했다.

글로벌파이낸스지는 “KEB하나은행은 전 세계 134개국, 약 2000여 개의 해외 은행들과 환거래를 체결해 한국 금융기관 중 외국환 분야와 무역금융 분야에서 부동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며 “무역금융 거래규모, 시장지배력, 상품·서비스 품질, 기술력 등의 항목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G03-8236672469

KEB하나은행 외국인투자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시장 개척은 물론 혁신적인 글로벌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