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수출입기업 대상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4-20 10:33 KRD7
#KB국민은행 #국민은행 #환헤지 #환리스크
NSP통신-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KB국민은행은 최근 환율시장의 변동성으로 환리스크에 노출된 중소 수출입 거래기업의 환관리 컨설팅에 도움이 되고자 수도권 및 지방지역을 중심으로 ‘우수 기업고객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0일 수원라마다프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수원세미나를 시작으로 25일 충북지역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27일 대구지역 인터불고 호텔대구, 5월 25일 부산·경남지역 롯데호텔 부산 순으로 각 50여명의 수출입 기업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세미나에서는 문정희 KB증권 수석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키움증권 박사 등이 강사로 참여해‘2018년 환율이야기’를 주제로 미국 트럼프 행정부 출범 이후의 국내외 금융시장의 이슈, 주요 통화별 동향과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G03-8236672469

또한 국민은행 파생상품영업부 선임마케터가 환리스크 관리를 위한 환헤지 전략과 상품을 소개하고 이어 국민은행 외환업무부 선임차장이 전자무역솔루션에 관한 업무 소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하정 국민은행 자본시장본부 상무는 “최근 글로벌 환율 시장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으로 각 기업 실정에 맞는 환 위험 관리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요구되는 시점”이라며 “국민은행은 수출입 기업의 환리스크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