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 가입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17 18:09 KRD7
#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지주 #농협금융
NSP통신-17일 농협은행 여의도문화지점에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고 있다. (NH농협금융)
17일 농협은행 여의도문화지점에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고 있다. (NH농협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은 NH-아문디자산운용 현장경영간담회 참석에 앞서 농가소득 확대 지원을 위해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에 가입했다.

‘NH-아문디 농촌사랑 고배당 적립식 펀드’는 농업발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만들어진 펀드로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되는 국내 고배당주와 우량 국공채에 주로 투자하는 혼합형 펀드다.

이 펀드는 주된 가입대상이 되는 농업인의 안정적인 투자이익 증대를 위해 경쟁상품들 보다 낮은 수수료로 운용되고 있으며 현재 판매창구인 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 외에도 앞으로 지역농축협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또한 운용보수 및 판매보수 중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농촌기금으로 적립하고 있으며 적립된 기금은 농촌발전 및 농업인의 복지 증대를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김 회장은 “농협금융은 지속적으로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다양한 농업, 농촌 지원을 위한 상품 및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