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카드, ‘미주 여행객 할인·적립’ 이벤트 진행

NSP통신, 최인영 기자, 2018-08-10 17:44 KRD7
#하나카드 #미주여행이벤트 #아메리칸항공 #호텔스닷컴 #허츠렌터카

한국發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숙박 및 렌터카 할인 및 적립 혜택 제공

NSP통신-하나카드가 오는 9월말까지 미주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가 오는 9월말까지 미주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NSP통신) 최인영 기자 =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오는 9월말까지 ‘미주 해외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 ‘해외여행 MUST HAVE #미주편’ 이벤트에 응모후 한국(인천·김포·부산)에서 출발하는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8% 할인을 제공하고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의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하며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반야트리 스파이용권, 고급여권지갑 등의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미국 여행객의 숙박 및 이동 편의를 위해 호텔스닷컴 및 허츠 렌터카와의 협업 행사도 진행한다.

G03-8236672469

호텔스닷컴에서 미주지역 호텔 예약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할인을 제공하며 허츠 렌터카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10% 기본할인 혜택 및 5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한다.

또한 허츠 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허츠 렌터카 미주 전 지역 7일 이용권 및 5만 하나머니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자유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에서 미주 액티비티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 즉시 할인이 주어지며 1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5천 하나머니,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1만 하나머니가 추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최인영 기자, iycho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