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향

삼성전자 생활가전, 유럽서 최고 제품으로 평가 받아

NSP통신, 김용환 기자, 2018-12-16 17:21 KRD7
#삼성전자(005930) #생활가전 #레제뚜알 #영국위치 #파워건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삼성전자 생활가전 제품이 영국의 위치(Which), 독일의 ETM, 프랑스의 레뉴메리끄(Les Numeriques) 등 유럽의 주요 소비자 매거진으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청소기 파워건(유럽명: 파워스틱 프로, VS8000N)은 영국의 권위 있는 소비자 연맹지 위치의 무선 청소기 부문 성능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베스트 바이(Best Buy)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카펫, 마루 등 다양한 재질의 바닥에서 모두 우수한 청소 성능을 선보였고 머리카락 흡입과 소음 수준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위치로부터 “파워건은 우리의 어려운 테스트에서 거의 완벽함을 보여준 굉장한 청소기로 특별히 흠잡을 데가 없다”고 극찬을 받았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NZ6000K)과 빌트인 오븐(NV7000N)은 독일의 제품 평가 전문 매체인 ETM의 성능 평가에서 1위(Test Winner)로 선정됐다.

삼성 퀵드라이브 세탁기(WW90M645OPW)는 프랑스 전자제품 평가 매거진인 레뉴메리끄가 주관하는 레제뚜알(Les Étoiles) 어워드에서 최고의 세탁기상을 수상했다.

레뉴메리끄는 IT·전자 제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뛰어난 17개의 제품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데 가전제품의 경우 청소기와 세탁기가 포함됐다.

이 매체는 퀵드라이브의 편리한 사용성과 헹굼 성능, 소음 등에서 만점을 매기며 최고 점수인 별 5개를 부여했으며 세탁 성능과 물·에너지 소비 효율성 등도 높이 평가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유럽 각국을 대표하는 유력 매거진에서 삼성전자 생활가전 제품이 잇따라 최고 평가를 받은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기능은 물론 소비자들이 겪는 작은 불편 사항까지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용환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