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2021년 개장 목표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9-06-12 15:08 KRD7
#호반그룹 #호반호텔앤리조트 #제천리솜포레스트 #스카이밸리 #서서울cc
NSP통신-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식 (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식 (호반그룹)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호반호텔앤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이 2021년 상반기에 문을 연다.

호반그룹은 12일 호반호텔앤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을 진행한 후 리뉴얼 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은 제천시가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나는 등 호반그룹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기대하며 제천시 또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공에 들어간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 규모로 건립된다.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가칭) 등을 갖춘 호텔로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회원권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