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경기도시공사, 기자단·서포터즈와 ‘도민 소통’ 온라인 콘텐츠 제작

2019-06-13 16:44, 윤민영 기자 [XML:KR:1301:업계/정책]
#경기도시공사,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발대식에서 기자단&서포터즈가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 = 경기도시공사)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발대식에서 기자단&서포터즈가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 = 경기도시공사)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13일 ‘2019 온라인 기자단&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서 직접 위촉장을 수여한 이헌욱 사장은 “도민의 입장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수요자의 입장에서 공사의 다양한 임대주택과 주거복지, 일자리 창출 등을 홍보해주길 바란다”며 “이번 기자단과 서포터즈에 기대감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경기를 만드는데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경기도민으로 구성된 기자단&서포터즈 13인은 도민과 공사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위해 친근하고 재미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대학생, 주부, 일반인 등 1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기자단&서포터즈는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운영된다.

경기도시공사는 SNS채널을 통해 기자단&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를 도민에게 전달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존의 블로그, 페이스북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로 개설한다.

특히 서포터즈는 유튜브 시대에 발맞춰 경기도시공사의 다양한 사업 및 이슈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KB국민지주
[AD]국민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