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7월 5일까지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6-20 10:55 KRD7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계 #서비스 캠페인 #브레이크 패드 #오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차량 외관·각종 오일 상태 점검 등 총 40가지 항목 무료 점검

NSP통신-재규어 i 페이스(전기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i 페이스(전기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가 지난 6월 17일부터 7월 5일까지 3주간 ‘2019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9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은 폭염과 장마로 차량 점검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해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에 대한 집중 점검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대상 차량은 국내에 운행 중인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차량으로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G03-8236672469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차량 외관, 각종 오일 상태 점검 등 총 40가지 항목의 점검을 별도의 비용 없이 받을 수 있고 모든 과정이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이뤄져 차량 상태를 보다 정확하고 꼼꼼하게 파악할 수 있다.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부품 할인과 특별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내에 오일류,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배터리 등 소모성 부품을 교체할 경우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 보증 수리 제외) 또한,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과 온라인 서비스 예약(Online Service Booking)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재질의 노트북 가방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2019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캠페인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경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점검이 완료되면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준다.

NSP통신-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강화 계획의 일환으로 지난 5월까지 강남 역삼, 인천, 부산 등 3개의 서비스센터를 확충하였으며 올해 말까지 7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이로써 총 37곳의 서비스센터에서 월 최대 2만대까지 정비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