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서비스에 롯데리아 입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6-28 10:02 KRD7
#르노코리아자동차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롯데리아

차 안에서 미리 주문한 뒤 이동해 전용 존에서 드라이브픽업으로 음식 수령

NSP통신-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관련 이미지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관련 이미지 (르노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 스테판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차량 내에서 주문과 결재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결재 시스템 인카페이먼트(In Car Payment) 가맹점에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를 추가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들은 인카페이먼트 롯데리아 서비스를 통해 버거, 치킨, 음료, 디저트, 버거세트 등 총 82개의 롯데리아 인기 메뉴를 차 안에서 주문하고 전달받을 수 있다.

특히 매장 방문 전에 주문을 마치고 전용 픽업존에서 음식을 전달받기 때문에 매장 대기 시간이 매우 짧은 점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롯데리아는 우선 6월 24일부터 신정네거리역점, 인천연희DT점, 김해내외DI점 등 세 곳의 매장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으며 향후 서비스 가능 매장의 범위를 점차 확대해 갈 방침이다.

NSP통신-XM3 (르노코리아)
XM3 (르노코리아)

한편 르노코리아는 인기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고객 추천 인기 맛집 등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고객들의 이용율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인카페이먼트 등록 차량 대비 누적 사용율은 무선 통신 업데이트(OTA)로 이용 가능 차량이 확대된 지난해 9월의 13%에서 올해 5월에는 57%까지 증가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