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에코엔지니어링, 2023년 조직개편 발표…내실강화 주력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12-01 17:00 KRD7
#SK(034730) #SK에코엔지니어링 #조직개편 #EPC #SK그룹
NSP통신- (SK에코엔지니어링)
(SK에코엔지니어링)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SK에코엔지니어링이 2023년 조직개편을 발표했다.

SK에코엔지니어링은 지난 2월 SK에코플랜트에서 물적분할 후 조기 안정화를 달성함에 따라 2023년에는 SK그룹 내 친환경 EPC(설계·조달·시공) 사업자로서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SK에코엔지니어링은 멤버사 사업에 대한 마케팅 및 수행역량 강화를 통해 안정적 수익 확보를 추진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또 친환경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기반으로 SK에코플랜트의 순환경제 완성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 파트너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경영체계 구축 및 프로젝트 수행 방식 혁신을 통해 회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에 SK에코엔지니어링은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사업 수행 경쟁력을 강화하고 리스크 매니지먼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관련 조직을 결집하고 최적화했다.

SK에코엔지니어링은 경영방침에 따라 총 3개의 사업 담당 및 6개의 지원 담당 체제로 전환했다.

먼저 스마트 건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ew EPC를 전담하는 Eco Eng.(Engineering)이노베이션 담당 조직을 신설했다. Eco Eng.이노베이션 담당은 기존 사업의 생산성 제고뿐만 아니라 신규 사업 개발시에도 혁신 기술을 활용한 시너지 창출을 통해 사업 수행 역량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배터리, 소재로 분리돼있는 기존 산업플랜트 조직을 단일 사업 담당으로 통합함으로써 마케팅 역량을 결집하고 사업 수행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