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진, 함안수박 CSV 활동으로 홍콩 DFA 어워드 ‘우수상’ 수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1-02 16:24 KRD7
#한진(002320) #함안수박 #CSV 활동 #홍콩 DFA 어워드
NSP통신- (한진)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함안수박 CSV 활동이 DFA 어워드(Design For Asia Awards)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DFA 어워드는 홍콩 디자인센터(HKDC)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다.

이번 수상은 함안수박 CSV 활동을 함께 펼친 함안군, 함안군조합공동사업법인과 공동 수상했다.

G03-8236672469

한진은 농협, 함안군과 함께 1인 가구 및 수입산 대체과일 증가에 따라 크기가 크고 보관이 불편한 수박의 경쟁력 약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박농가의 판매 증진을 위해 지난해 7월부터 함안수박 CSV 활동을 시작했다.

함안수박의 특장점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과 콘텐츠 개발을 통해 식재료로서의 소비자 인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왔고 수박 소비 Scene을 창출해 함안수박에 대한 이미지 변화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편 한진은 함안수박 CSV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스타트업 업체인 ‘날개박스’와 함께 무거운 수박을 안전하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함안수박 전용 친환경 디자인 택배박스를 개발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