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레이크머티리얼즈, LED 및 태양전지 사업 안정적인 실적 보이는 중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20-05-20 08:24 KRD7
#레이크머티리얼즈(281740) #LED #태양전지 #실적 #반도체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레이크머티리얼즈(281740)의 LED와 태양전지 사업은 안정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다.

LED 사업 성장 시점은 Micro LED 시장 개화 시점으로 보고 있다.

태양전지 사업의 경우 중국 태양전지 산업에서 진행되고 있는 Solar Cell 에서 고효율 Solar Cell 전환으로 인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일반 Solar Cell에 알루미늄 막을 입히는 PERC 공정단계에서 소재에 대한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이 공정을 통해 Solar Cell 의 변환효율 하락을 방지하고 Solar Panel 효율향상에 기여한다.

앞으로는 반도체 사업의 성장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삼성전자와 SK 하이닉스에 고유 전율High-k 박막, 확산방지막에 사용되는 CVD/ALD 증착용 전구체 물량 증가가 예상되며 사업부의 전년대비 약 2 배의 외형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석유화학 사업의 경우 메탈로센 조촉매(MAO), 메탈로센 컴파운드, 담지촉매를 생산하고 있다.

박찬솔 SK증권 애널리스트는 “현재 Exxon Mobil(미국), Sinopec(중국), Total(프랑스), SABIC(사우디아라비아)에서 화학원료 물질에 대한 인증평가가 진행 중으로 공급이 개시되면 중장기적인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