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정

박남춘 의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 출마 선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6-07-26 11:03 KRD7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더불어민주당 19,20대 재선 국회의원(인천 남동갑)인 박남춘 의원은 26일 인천광역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의원은 출마의 변에서 2017년 정권교체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대선승리 없이 인천 발전 없으며 인천 승리 없이 대선 승리는 없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박의원은 “올 해 부터 당장 정권교체를 염원하는 인천의 모든 시민사회와 각계 각층이 참여하는 협의기구를 만들어 공동 대응하겠다”면서 “당원들과 인천시민의 힘으로 반드시 승리의 감동을 쟁취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한 박의원은 인천 발전을 위한 제대로 된 야당 역할에 대해 “인천 발전과 예산확보를 위해서는 유정복 시정부에 최대한 협력하되, 잘못된 행정에 대해서는 따끔한 비판과 대안 제시를 소흘히 하지 않겠다”면서 “인천시와 더불어민주당의 13개 지역위원회가 참여하는 당정협의회를 정례화해서 명확한 수권능력과 대안정당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남춘 의원은 인천시당의 혁신과 단결은 빼놓을 수 없는 과제라며 더불어민주당이 취약한 중동옹진강화와 남구에 대한 특별한 배려를 위해 지역 현안과 민원을 직접 챙기는 부위원장 제도를 신설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은 대의원 50%의 현장투표와 권리당원 50%의 ARS 투표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0일 오후 5시 인천 평생학습관에서 선출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